소셜커머스네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사쿠라 조회 31회 작성일 2021-06-11 23:19:38 댓글 0

본문

ENG) 셀프네일러의 270만원어치 네일재료를 소개합니다| My $2500 Nail Supplies

#네일재료 #네일아트 #nailsupplies #셀프네일 #nailart
여러분! 이번 영상에는 제가 가지고 있는 네일재료들을 몽땅 소개해드립니당
아무래도 짧은 영상에 모든걸 담으려다보니 말도 빠르게하고 디테일한 부분을 놓친게 있을수도 있는데 궁금한거 있으시면 언제나 밑에 댓글 달아주세요오~!
영어가 더 편하신 분은 제가 따로 올린 캡션 꼭 켜고 봐주세요 ㅎㅎ
재미있게 보시고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당 :)
Hey guys! In this video, I will be going over all the nail supplies I have
Please turn on English subtitles to watch this video (I spent A LOT of time putting these captions together LOL)
Because I wanted to keep this video as short as possible, I maybe talking too fast (so captions may be short) and I could be missing some details.
So please feel free to comment below for any questions!
Hope you enjoy and please like and subscribe if you did :)
▬▬▬▬▬▬▬▬▬▬▬▬▬▬▬▬▬▬▬▬▬▬▬▬▬▬▬▬▬
Music provided by BGM President
Track : In Front Of Love -

▬▬▬▬▬▬▬▬▬▬▬▬▬▬▬▬▬▬▬▬▬▬▬▬▬▬▬▬▬
Lucy : 이쁘고 유명한거 다 갖구 계시네요! 정리도 너무 깔끔하구 설명 최고에욧 저는 예전부터 타이니꺼 너무 써보고 싶었는데 셀프러라 세트로 사는게 부담스러워서 계속 고민만 하고 있답니당 혹시 오다내랑 누발밤 둘중 한세트만 추천한다면 어떤거 추천하세요?
전민경 : 12:56에 가운데 큰통에 엄청많은 체인 구매처 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Katie Hope : Was looking all over for websites that shipped From the Nail to the States and ordered from Zillabeau after watching your video. They should give you an affiliate link lol! Thanks for sharing, and thank you for the captions
Gen : Where can I buy from the nail in the US? Thanks!
미나리 : 젤컬러 많은게 제일 부럽다...

쿠팡에서 네일재료 쇼핑!! 가격에 너무 깜짝놀랐어요/네일 언박싱/저렴이네일

구독자분이 궁금해하셨던
저렴이 네일 팁 사러 갔다가
다른 제품들도 이것저것 사봤어요!!

팁 연장부터 아트 영상까지
얼른 편집해서 올 테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법무부 국적법개정안발의반대!!!서산대사- : 쿠팡사지마셍근로시간안지키는악덕회사입니다
Rachael Nguyen : Do you if this company ships internationally?!
정지혜 : 어머 세상에ㅠ 바쁘신 와중에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저는 다이아미젤이랑 말랑이팁으로 했는데 잘되더라구용!! 후기 넘 기대돼용~~
넬또와_nailttowa : 저도 시크핏 베이스젤 탑젤 사용하는데 탑젤 광택이 정말 좋아요! (문지를수록 광이 살아나요ㅋㅋ)성분도 좋고 가격이 너무 착해서 계속 사용중이에요 베이스 리프팅도 적고 저는 너무 만족하는 제품이였어요!!
짱아 : 실네일도 한번 해주세욤!

vlogㅣ네일샵여름성수기☀️ 아이즈미젤램프,라인프렌치,글리터신상,네스프레소커피머신,워킹맘,육아하는 네일샵원장 일상 브이로그

안녕하세요 네일린입니다 ◡̈
벌써부터 날이 푹푹 찌는걸 보니
올 여름도 엄청 더울 것 같네요
여름 더위 조심하시그
이번에도 만나러 와주셔서 감샤해요☺️❤️
르르르 : 오늘도 영상 잘 볼게요!
꽃 선물 받으셨다니ㅠㅠㅠ 너무 예뻐요
헐.. 아프셨었구나
지금은 괜찮으신가요
Davina Kim : 그래서 우리 리호군은 어딨죠? 왜 남편분만 나오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 아가아푸지마ㅠㅠ 랜선이모맴찢ㅠㅠㅠㅠㅠㅠ
_수진 : 리호 ㅠㅠㅠ아픈데도 넘 순하고 밝아서 더 맘 아파요 ㅠㅠ 퇴원해서 넘 다행이네요 ㅠ 일주일동안 넘 수고 많으셨어요!!! 바쁜데도 꾸준히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ㅠ 이달에 아트 다 넘 예뻐요 ㅠㅠ
박진영 : 리포 아프다는 피드보고 지짜 놀랬어요 아가들 돌발진이라는 걸 몰랐는데 리호가 많이 힘들까봐 진짜 걱정됐어써요 ㅠㅠ 린님도 병원 생활 하시느라 넘넘 고생많으셨어요!!! 그래두 ,, 울 리호 분량 많아서,, 흐히 넘 귀여워요 크크 ❤️
KIM HẠNH ĐỖ : Hâm mộ c quá. Gia đình hạnh phúc

... 

#소셜커머스네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199건 3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pyeong-pti.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