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복사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떡상가즈아 조회 49회 작성일 2021-04-16 23:12:56 댓글 0

본문

10만원대 미친 가성비! 집에서 폰 사진 출력, 칼라 복사, 스캔 다 합시다! 가성비 무한 잉크 프린터 EPSON L3106 Review

10만원대에 무한잉크 출력, 사진 스캔, 칼라 복사까지 모두 다 가능한 EPSON L3106 복합기를 사용해보고 소개하는 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방구석에서 사무를 보는 경우, 학생, 소규모 사무실에서 복합기가 필요한 경우 간편하게 사용하기에 굉장히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저렴한 모델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프린터 #스캐너 #복합기 #EPSON

*이 영상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대여와 제작비를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컬러복사기로 위조지폐 만들어 판매까지… / YTN

[앵커]
그동안 컬러복사기로 위조지폐를 만들어 사용하다 적발된 사례는 많았는데요.

그런데 이제는 위조지폐를 만들어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업자까지 등장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위조지폐는 폭력 조직원과 사기범들의 손에 들어가 선량한 사람들의 돈을 뺏는 사기 행각에 이용됐습니다.

백종규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10평 남짓한 오피스텔에 컴퓨터 한 대와 컬러복사기, 문서 위조 기계가 놓여있습니다.

이 오피스텔의 주인은 서류 위조를 전문으로 하는 40살 심 모 씨.

왼쪽은 5만 원권 진폐, 오른쪽은 컬러복사기로 양면을 복사한 위폐입니다.

언뜻 보면 식별이 불가능하지만 위폐에는 홀로그램과 은색 선이 없습니다.

심 씨는 컬러복사기로 위조지폐를 만들었고, 5만 원권 위조지폐 2,000장을 80만 원에 판매했습니다.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지 않고 인터넷에서만 위조 의뢰를 받는 등의 치밀함까지 보였습니다.

[인터뷰:심 모 씨, 피의자]
"진폐랑 똑같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아무 생각 없이 용돈 벌려고 했습니다. (위폐는) 그냥 복사만 했습니다."

실제로 폭력조직원 34살 허 모 씨 등 2명이 이 위폐를 구입한 뒤 자신의 채무자에게 되팔아 수익을 남겼고, 이를 구매한 48살 정 모 씨는 귀금속 가게에 위폐를 맡긴 뒤 이를 담보로 3천만 원을 받아 챙겨 달아나는 사기를 벌였습니다.

[인터뷰:귀금속 가게 주인, 피해자]
"내가 (1억 원이라) 큰돈을 한 번이라도 봤으면 의심을 했을 거에요. 그런데 70살 먹을 때까지 이런 위조지폐를 보지 못했어요. 큰 다발이라 몰랐죠."

경찰은 사기 행각을 벌인 정 씨를 구속하고 위폐를 만들어 판매한 심 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하는 한편 시중에 유통된 위폐가 더 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YTN 백종규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5_201501221656030722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IM KUN] 컬러 복합기로 돈을 복사하면 얼마나 복사가 잘될까?

이제는 여러분의 일상에서 떼어 놓을수 없는 PC 및 각종 스마트기기들

또한 직장에서 사용중인 사용법이 어려운 사무용기기들

아무것도 아니지만 접해 보지 못해서 어렵게만 느껴지는 녀석들

심쿤과 함께 해봐요!!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speedoasystem
이메일 주소 : simdongha0704@gmail.com

... 

#컬러복사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0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pyeong-pti.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